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이야기

40대 여성 팔뚝살 빼기 비법

by 뉴발뉴발런치 2023. 3. 25.
반응형

40대 여성 팔뚝살 빼기 비법

보다가 적어 봅니다

어느덧 40대 중년을 접어들면서

뱃살과 팔뚝살 옆구리 등등

축 처지고 탄력이 없어 지기 시작했어요

또 몸매는 예전과 다르게 거미형 몸매가

되었네요. 정말 심각한데

어떻 살을 뺄까 고민 고민 하다가

우연히 알게 된 다이어트 비법

너무나도 쉽게 뺄수 있다고 해서

시작을 했는데 2주만에 쫙 빠졌어요

우선 잠을 잘 자야 한다고 해서

저녁 11시에는 자고 7시에 일어났어요.

그리고 잘 먹어야 한다고해서

영양가 위주로 먹었어요

칼로리는 신경 쓰되 비타민부터

칼슘까지 꽉꽉 찬 음식을 챙겨 먹었어요

정시간 딱맞춰서 3끼 먹었죠

그리고 밥먹고 20분 걷기를 했어요

그랬더니 몰라보게 빠지기 시작했어요

또 한가지 더해서

요즘 인기있는 다이어트 식품도 함께 했죠

궁금하면 500원 한번 확인해보세요 :)

너무나도 쉽게 13kg 감량에 성공한

나의 비밀 다이어트 비법 입니다.

남편도 놀래서 시작 했어요 :)

 

 

 

HOT!! 13kg 감량 성공!

목동에 사는 전업 주부 이한별(38세)씨의 2주에 13kg 폭풍 감량 성공!

multi-fit-premium.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