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이야기

40대 중반 갱년기 다이어트 도움되는 유산균 추천

by 뉴발뉴발런치 2023. 2. 27.
반응형

40대 중반 갱년기 다이어트 도움되는 유산균 추천

보다가 적어 봅니다.

40대 중반에는 갱년기로 인해 살이찌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마흔이 되면 몸의 대사량이 현저히 떨어지면서 삐그덕 거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육체적일을 하는 사람일수록 또 비만도가 높은 사람일수록 더욱 그러할 거에요.

이럴때 하체 운동부터 유연성 운동을 해줘야 합니다.

갱년기때 도움되는 음식을 적어 봅니다.

 

▶ 두부
 호박씨
 그리스식 요거트
 병아리콩
 으깬귀리

[AD] 갱년기 다이어트 비법

 

위와같은 음식을 섭취하면 갱년기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꼭 챙겨 드세요.

 

 

갱년기가 되면 몸이 무겁고 갑자기 짜증도 나고 또 무기력 해 지기도 합니다.

이럴때 일수록 자신의 가치와 원동력을 찾아야 합니다.

내 삶은 누군가가 대신 살아 주는 것이 아니며, 또 누군가를 대신 해서 나를

희생하며 살 필요도 없습니다. 인간은 내가 감당 할수있을 만큼만

또 나를 귀하게 생각해주는 사람과 살아가야 건강하게 살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나를 어떻게 보던 내가 생각하는 나는 왕처럼

내인생의 주인공으로 여기며 살아가야 합니다.

그래야 더욱 긍정적인 에너지도 나오고 몸에서 좋은 기운들이 나옵니다.

이제 누군가의 엄마, 누군가의 남편, 누군가의 아내 보내는 나는 누구 입니다.

자기 자신을 아끼며 사세요

 

 

행복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늘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내 주변은 늘 안좋은 일만 있다고 생각 하는것은 나 자신의 상황이

좋지 못하기 때문일 가능 성이 높습니다. 행복가 불행은 바로 나의

마음가짐 차이 입니다. 돈을 많이 번다고, 또 지금 힘들일이 있다고

행복과 불행이 아닙니다.

 

 

여러개의 문들중 내가 선택하고 그에 합당한 기분들이 있을 것 입니다.

너무 좌절 하지말고 또 행복에 목메이지 말고 살길 바라겠습니다.

또 내가 갱년기라 무기력하고 건강도 망가졌다면

지금 생각날때 바로 시작 하세요 다이어트를 하길 원한다면 운동을 시작 하고

또 놀고 싶다면 하루쯤은 맘 편히 놀아보세요

 

 

그동안 열심히 일하고 노력했으니 이제는 행복 하세요.

당신은 충분히 잘 살아왔고 더 행복할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