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이야기

살빼면 달라지는 것들 알아보다가

by 뉴발뉴발런치 2023. 4. 25.
반응형

살빼면 달라지는 것들 알아보다가

적어 봅니다.

살을빼게 되면 나는 일단 옷부터 살것 같다.

핏에 맛는 옷 젊은 시절 살이 찌지 않을것만 같고

또 왜 찌는지 이해를 못했던 나는 마음것 먹고

그냥 뛰어 노는 사람 이었다.

그러다 나이가 들어 취업을 하게 되면서

잦은 술자리와 야근과 야식으로 갑자기

잘이라는 것을 찌게 되었다.

금방 빠질까도 생각했지만

그건 나의 착각이고 오만 이었다.

살이 안쪗던것은 그만큼의 활동량이 있었기

때문에 살이 안찐거였던 것 같다.

그래서 이제는 더이상 찌는것을 방지하기 위해

먹는것을 줄이고, 운동은 수영으로 아직도 하고

있다. 그러니 조금의 변화만 왔다갔다 한다

술마시면 살이 찌고 안마시면 제자리고

그렇게 살찐채로 유지만 하고있다.

이제 정말 살빼야지 생각만 하다가 적어 본다.

살빼기 어렵지만 쉽게 뺄수 있지만

시간이 충요 한것 같다.

 

살빼면 달라지는 것들 정말 많은 변화가

있으리라 생각 된다.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입니다 :)

반응형